해외선물의 정석

HTS추천 안전한 업체 고르는 방법 본문

EZ스퀘어/이지스퀘어

HTS추천 안전한 업체 고르는 방법

EZ SQUARE1 2023. 7. 27. 17:09
HTS추천 안전한 업체 고르는 방법

요즘 많은분들이 투자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시면서

투자에 관한 이해도가 많이 올라감에 따라

해외선물에 대한 관심도가 올라가는게

많은 분들을 통해서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최근 주가를 조작한다거나

상장폐지 등 많은 좋지않은 내용들이

주식시장에 파장을 만들어 내고 있는 상황에서

투자에 입문한지 얼마 되지않은 초보 투자자분들이나

아직 투자를 시작 하려고하는 예비 투자자분들에게는

많은 공포감을 심어주고 있었는데요.

저는 회사나 주변사람들이 투자에 관심이 많아

자연스럽게 친한 사람들이 HTS추천을 해달라는 

부탁을 계속 받고 있었어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안전하고 입출금에 문제가 없는

증권사와 장점이 많이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게 되었고 그래서 지인들에게

HTS추천을 할 수 있었는데요.

주식이나 해외선물 등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두 가지가 있고

하나는 HTS프로그램인데 증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개인용 또는 사무용의

컴퓨터를 이용하여 투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었어요.

MTS프로그램은 우리가 항상 가지고 다니는

핸드폰(스마트폰)으로 모바일 앱으로

다운로드를 받아 사용 하면 된다고 볼 수 있었는데요.

 

HTS추천을 받으면 사용하다가

밖에서 차트를 확인 하고 싶을 때 MTS를 찾게 되는데

처음 투자를 시작할 때부터 둘 다 사용이 가능 한곳으로

찾아야하는데 이지스퀘어의 MT5 같은경우에는

전 세계 1800만명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24시간 사람이 상주하고 있어서

안전한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아마 해외선물 거래를 하실 때에는

컴퓨터로 사용하시기에 HTS추천을 많이 드리는데

왜냐하면 큰화면으로 차트를 크게봐야 흐름을 보기에도 편하고

상대적으로 주변에 방해요소도 적기 때문에

거래할때에 집중도 차이가 많이 날 수 있었는데요.

 

그렇지만 MTS도 상대적으로 부족해보이지만

요즘은 MTS를 더 편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을 보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간편함과 손쉬운 조작법으로

사용하기 편하다라고 볼 수 있었어요.

 

해외선물 거래 가능 시간은 지수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0시부터 23시간 거래가 가능하여

출근길이나 퇴근길에도 실전투자나

모의투자로 실력을 늘릴 수 있었는데요.

이지스퀘어의 MT5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이유는

다른 불법대여업체처럼 직접 HTS를 개인의 이메일로

보내주는게 아닌 직접 이지스퀘어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해 사용할 수 있다보니

이지스퀘어의 신뢰도와 안전함이 많이 생겨

주변 사람들에게도 HTS추천을 할 수 있었어요.

 

HTS추천을 하게 되면 부가적인 기능들도 숙지를 해야하는데

초보투자자분들은 차트를 보면 모르는 것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많은 공부를 통해

거래를 시작하시는 것이 바람직한 행동이라고 볼 수 있었는데요.

 

주식시장보단 해외선물은 시장의 변동이 빨라서

그때마다 시장의 변동에 준비를 해야하는데

사용하는 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기면

그 문제 또한 즉각적으로 바로 처리가 되어야해서

이지스퀘어 MT5는 24시간 상주하고 있는 인원을 통해

바로 처리가 되는 모습에 HTS추천을 할 수 있었어요.

안전하게 거래를 하기위해선 국내증권사를

바로 사용하면 되겠지만 아무래도 증거금의 부담이 많이 되기때문에

HTS추천을 받고도 해외선물을 시작할 여력이 되지 않아

시작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이지스퀘어의 증거금은 나스닥 기준으로

1계약은 130만원, 0.1계약은 13만원,

0.01계약은 13,000원으로

초보투자자분들도 부담없이 시작해 볼 수 있으며

소수점 계약까지 가능하여 증거금이 적으신분들도

 시드머니를 늘리실 수 있었어요.

이지스퀘어에서는 1:100레버리지가 가능해서

소자본으로도 이용이 가능 했는데

해외선물은 주식투자보다 간편한 이유가

해당 상품군에만 집중하면 되는 점인데

 예를 들어서 나스닥이라는 종목에 투자하려고 하면

이 종목에 관해서만 시황 및 흐름을 공부하면 되고

주식처럼 시가총액이나 경제, 경기 등 많은 복잡한 사항들이

생략된다고 볼 수 있었는데요.

 

최근에 많아지고 있는 이지스퀘어 사칭으로 인해

이지스퀘어 HTS추천을 받았다고 했더라도

정식 업체에서 진행 해야하는데

혹시라도 속아서 가입한 뒤 투자를 하게 되면

실제차트가 아닌 조작이 가능한 차트를

보고 거래를 하게 되니 잃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생긴다고 볼 수 있었어요.

 

안전하고 신뢰도가 많은 이지스퀘어를 꼭 기억하신다면

그런 걱정은 안 할 수 있었는데요.

아직 시작을 미루고 계신분이나

궁금한게 있으신 분들은 모의투자로 먼저 시작해 보시거나

밑에 사진을 클릭하셔서 말씀해 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